라이프로그


2017년 대문 및 방명록

아직까지 하고 있다는게 신기함.

일단 덕질용 블로그이고요.
주제는 프로레슬링. 게임. 아이돌. 음악. 영화...이지만
이제는 그냥 영화 한줄평만 올라와요.
가끔 가다가 생존신고.

그리고 이 블로그에서는 제 마음대로 합니다.
소통은 없습니다. 
PC함은 엿바꿔드셈.


한미 정상회담 주요 내용 요약본을 읽고.. LIFE♡


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호감도 +100

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가장 중요한 해외 출장이다.

아직 자세한 내용을 읽진 못했지만 대충 봐서는

강성 지지자들 여론에 안 휘둘리고 본인 능력 되는데까지 하고 온 듯.

아쉬운 면이 없진 않지만 문재인 대통령이 처한 국내외적 상황도 감안해야 하고

문재인 대통령의 성공은 대한민국의 성공이므로 좋은 정치를 했으면 한다.



문빠/문슬람/달빛기사단/달레반/문각기동대에 대한 혐오 +1000

이번에 가장 큰 걱정거리가 이 쓰레기 새끼들 반응이었는데.

이 십새끼들 반응 보고 좋은 의미로도 나쁜 의미로도 경악함.

얼마 전까지 핏대 올리면서 지랄하던 놈들이 맞나 싶음.

주어 하나 바뀌었다고 왜 이렇게 반응이 달라지냐고요

이 줏대 없는 개새끼들아.

이 병신새끼들은 정책을 안 보고 투표하는 병신새끼들이었음을 확신함.

대한민국 국운이 아직 쇠하지 않아서인지

이번에는 결과적으로 나쁘지 않은 선택을 한 형태가 되었다만

나라를 북쪽 돼지한테 갖다바쳐도 우리 이니 하고 싶은거 하라면서 

헤벌쭉 우헤헤할 멍청이 새끼들임.

엒윽보수 틀딱어르신들이 걱정하는 이유가 다 있었다.

어느 정치인이든 강성 지지자들은 병신이거나 머저리인데 

병신인 동시에 머저리인 새끼들은 처음 본다.



2030 남성 후배들에 대한 연민 +500

해당 기사와 아예 상관 없는 이야기는 아니니까 덧붙인다.

정권이 교체되고 삶이 더 좋아진 사람들이 있고,

앞으로 삶이 더 좋아질 사람들이 있긴 하다.

그런데 너희들은 아님.

너희들 삶은 더 힘들어지고 더 팍팍해질 것임.

참고로 공공부문 일자리 +++
<- 이거 너희들한테는 해당사항 없는건데 알고 있냐?

형은 20대에 죽어라 공부해서 자리라도 잡았지만 

너희들은 어쩌냐 ㅠㅠㅠ


1 2 3 4 5 6 7 8 9 10 다음


google_myblogSearch_side

▷블로그주소

▷검색어

mlp